'찐세계', 선미가 하면 예능도 다르다..PPL마저 관심 폭발 '핫'셀럽
OSEN 심언경 기자
발행 2020.06.18 10: 25

선미의 첫 단독 리얼리티 예능 ‘찐세계’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선미의 모든 것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연예계 대표 '핫' 셀럽다운 행보다.
‘찐세계’는 힙스터 선미가 찐들에게 배우는 원데이 덕질 클래스 프로그램. '찐' 아이돌 선미, 누나 '덕후'인 첫째 남동생, '돌.알.못' 막내의 신선한 조합과 남다른 케미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찐세계'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면서, 선미가 사용하는 제품에 대한 관심도도 높아지고 있다. 특히 ‘2회 와일드 캠핑 찐’ 편에서 선미가 착용한 한 의류브랜드의 티셔츠는 방송 직후 시청자들로부터 관련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선미가 베이직한 아이템도 '힙'하게 소화해 구매 욕구까지 상승시킨 것.

이외에도 다양한 브랜드들이 제작지원에 나서 ‘찐세계’의 파급력을 입증하고 있다. 한 패션 플랫폼은 오는 24일 공개되는 4화의 제작을 지원했다. 오는 27일 특별편 영상도 공개된다고 해 기대를 높인다.
한 맥주 브랜드 역시 '찐세계' 제작지원에 참여했다. '2회 와일드 캠핑 찐'편에서 선미가 캠핑 후 시원하게 맥주를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해 관심이 쏠린다. 이 역시 오는 7월 4일 특별편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찐세계’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유튜브 뮤플리 채널 및 네이버 V라이브 앱에서 방영된다. 더불어 '찐세계' 본편 감상에 재미를 더할 비하인드 신은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에 만나볼 수 있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플레이리스트 '찐세계' 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