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백현이 tvN ‘유 퀴즈 온더 블럭’에 떴다.
‘유 퀴즈 온더 블럭’ 측 관계자는 18일 OSEN에 “백현이 어제 ‘유 퀴즈 온더 블럭’ 녹화에 참여했다. 오는 7월 1일 61회 방송에 나올 예정이다”고 알렸다.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을 표방하는 ‘유 퀴즈 온더 블록’은 지난 2018년 8월 29일 시작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3월 11일부터 새 시즌이 꾸려졌지만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실내에서 여러 특집을 시도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매주 화제의 인물을 초대해 대화와 퀴즈를 진행하며 색다른 재미를 안기고 있다.
앞서 차태현, 정문성, 안은진, 전진서 등이 출연한 바 있다. 엑소 백현이 이들처럼 어떤 특별한 이야기와 재미를 선사할지 팬들의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한편 백현은 최근 백현은 두 번째 미니앨범 ‘Delight’를 발매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Candy’(캔디)를 비롯해 ‘R U Ridin’?’(아 유 라이딩?), ‘Bungee’(번지), ‘Underwater’(언더워터), ‘Poppin’ ’(팝핀), ‘Ghost’(고스트), ‘Love Again’(러브 어게인) 등 다양한 분위기의 R&B 장르 총 7곡이 수록돼 있다.
특히 이번 앨범은 가온차트 집계 사상 솔로 가수 앨범 최다 판매량을 기록하며 국내 음반 차트 일간, 주간, 월간 1위를 석권했다. 또한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69개 지역 1위, 중국 최대 음악 사이트 QQ뮤직·쿠거우뮤직·쿠워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 QQ뮤직 올해 한국 가수 첫 ‘트리플 플래티넘 앨범’에 오르는 등 대단한 기록을 세웠다.
/comet568@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