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지 린브랜딩 전속계약, 김빈우·강지섭 한솥밥 "다양한 분야 지원할 것" [공식]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0.06.19 08: 22

방송인 박은지가 린브랜딩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9일 린브랜딩은 “방송인 박은지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박은지가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박은지는 2005년 MBC 기상캐스터로 데뷔한 방송인이다. 이후 그는 ‘더 지니어스: 게임’, ‘강적들’, ‘SNL 코리아4’, ‘뷰티스타그램’, ‘진짜뷰티’, ‘토크 콘서트 퀸2’, ‘한류스타 리포트’, ‘박은지의 파워FM’ DJ 등 시사와 뷰티, 패션을 아우르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았다. 이 과정에서 그는 사랑스럽고 지성미 넘치는 이미지로 사랑받았다.

또한 박은지는 드라마 ‘질투의 화신’과 시트콤 ‘감자별 2013QR3’, ‘꽃할배 수사대’를 비롯하여 영화 ‘오늘의 연애’를 통해 연기에 도전하기도 했다. 기상캐스터 출신인 만큼 정확한 정보전달력과 어휘력을 구사하는 그는 예능인 못지 않은 끼와 입담, 지성미를 갖춘 여성 MC로 활약 중이다. 
그는 2014년 부터 유튜브에 ‘Egee Beauty’라는 이름의 채널을 개설해 자신의 메이크업 과정 및 뷰티 노하우는 물론 패션과 라이프, 철학 등을 솔직하고 털털하게 전달하며 연예인 1호 뷰티 크리에이터로서도 입지를 다지기도 했다.
이 밖에도 박은지는 SNS를 통해 본인이 사용하는 제품인 화장품, 이너뷰티, 음료, 악세서리 등을 완판시키는 인플루언서로 활동 영역을 확장,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디지털 미디어 시장의 트랜드에 걸맞은 행보로 업계 관계자들의 귀추를 주목 시키고 있다.
박은지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린브랜딩은 배우 김빈우와 강지섭 등 국내 80여명의 뷰티, 패션,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는 톱 인플루언서가 소속된 토탈매니지먼트 회사다. / monamie@osen.co.kr
[사진] 린브랜딩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