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NOW.가 tvN 새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주연 배우들이 출연하는 오디오쇼 ‘사이코지만 괜찮아 스페셜’을 선보인다.
네이버 NOW. ‘사이코지만 괜찮아 스페셜’은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주인공 김수현, 서예지, 오정세가 출연하고, 개그맨 박지선이 진행을 맡은 오디오쇼다. 20일(토), 27일(토) 오후 7시에 두 개의 에피소드로 온에어 된다.
20일 밤 9시 첫 방송을 앞둔 tvN 새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버거운 삶의 무게로 사랑을 거부하는 정신 병동 보호사 강태(김수현 분)와 태생적 결함으로 사랑을 모르는 동화 작가 문영(서예지 분)이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치유해가는 한 편의 판타지 동화 같은 사랑에 관한 조금 이상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20일 온에어 되는 ‘사이코지만 괜찮아 스페셜’ 첫 번째 에피소드는 드라마 첫 방송을 앞두고 출연진들이 직접 드라마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하며 청취자와 소통할 예정이다. 극중 캐릭터 집중 탐구 시간과 함께 청취자들의 사연 소개와 고민 상담 등 배우들의 색다른 매력을 볼 수 있는 다양한 코너를 선보인다.
27일 온에어 되는 두 번째 에피소드는 드라마와 관련된 배우들의 TMI 토크가 본격적으로 이어진다. 출연진이 꼽은 1, 2회 명장면, 미리 들어보는 3, 4회 깜짝 스포일러, 촬영장 비하인드 스토리 등 드라마를 더욱 풍부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야깃거리를 전한다.
네이버 NOW. ‘사이코지만 괜찮아 스페셜’은 오는 20일(토)과 27일(토) 오후 7시 네이버 NOW.에서 감상할 수 있다. /kangsj@osen.co.kr
[사진] 네이버 NOW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