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A-세종스포츠정형외과 업무제휴 협약 체결 대한민국농구협회와 세종스포츠정형외과의원이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제휴 협약을 통하여 등록된 학생선수, 동호인, 각급(U16 ~ U19), 각종(3x3, 5x5) 청소년 대표 선수를 비롯하여 성인 국가대표에 이르기까지 선수의 부상예방 및 재활치 료 카운슬링 등 다양한 분야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세종스포츠정형외과는 Return To Play(RTP, 원래의 건강한 상태로 돌아가자)를 슬로건으 로 개인별 근거 중심의 치료를 통한 건강한 일상으로의 회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족부 전문의 김진수 병원장, 어깨 전문의 금정섭 병원장, 무릎 전문의 차민석 병원장 등 각 분야의 대표 의료진과 최첨단 의료장비들이 어우러져 전문적인 치료가 가능한 스포츠 의학 전문병원이다.
정형외과 외에도 내과, 마취통증의학과, 영상의학과 전문의가 함께 해 체계적인 진 료 시스템을 제공할 수 있도록 운영되고 있다. 업무제휴 협약 체결 관련 방열 대한민국농구협회장은 “스포츠 활동에서 부상으로부터 자유 로울 수 없는 선수들에게 마음 놓고 운동할 수 있는 희망을 주기 위하여 끊임없이 탐구해온 전문 병원과 업무제휴를 맺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기여해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진수 원장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농구협회의 위상에 걸맞게 대한민국의 스포츠손 상을 대표하는 병원으로 발돋움하는 계기가 마련되었다고 생각한다. 이번 업무 제휴 협약을 바탕으로 더욱 노력하는 세종스포츠정형외과가 될 것” 이라며 업무제휴 협약 체결 소감을 밝혔다. / jasonseo34@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