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진마마, 살빠져 달라진 외모에 관심 폭발→"안늙는여자 고맙습니다" 인사 [종합]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0.06.21 07: 40

"나는 안 늙는 여자"
배우 함소원의 시어머니이자 함소원의 남편 진화의 어머니인 중국 '함진마마'가 담석 제거 수술 후 달라진 미모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함진마마는 20일 자신의 SNS에 “기분 좋아”, “안늙는 여자”라는 글을 게재했다.

함께 올린 영상 속에는 함진마마가 종이에 무언가를 쓰고 있는 모습이 담겨져 있다. 함소원은 중국어로 “뭐하세요?”라고 물으며 다가갔다. ‘함진마마’가 쓰고 있는 건 다름아닌 ‘hamjinmama’로, 자신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홍보하고자 함이었다.
무엇보다 함진마마의 달라진 비주얼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확 살 빠진 함진마마는 귀여운 인상이 진해졌다. 여기에 긴 생머리는 청순함까지 자아낸다. 최근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아내의 맛'에서 담석 제거 수술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던 바. 회복 과정을 거치며 다이어트를 한 것으로 보인다.
함진마마는 이 같은 변신울 담은 기사가 한 포털사이트 많이 본 뉴스 1위에 올라가자 "안늙은여자 고맙습니당"이란 글을 전하며 네티즌의 관심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표했다.
앞서 함진마마는 지난 18일에는 SNS에 "#예쁘죠 #안늙는여자 #젊게살기 #운동하기 #영양제챙겨먹기"라는 글을 올리기도. 함께 게시된 사진 속에는 함진마마가 카메라를 향해 살짝 미소 짓고 있다. 또렷한 이목구비의 동안이 감탄을 자아냈다.
그런가하면 며느리 함소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직접 함진마마 인스타그램 계정 개설 소식을 알리며 홍보하기도 했다. 해당 계정은 한국어를 공부한 중국 마마가 직접 운영, 팬들과 소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함진마마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아내의 맛'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고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nyc@osen.co.kr
[사진] 함진마마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