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댁' 이연희, 결혼 후 첫 사진..해변가 추억 "오랜만이에요"[★SHOT!]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0.06.22 09: 57

배우 이연희가 결혼 후 첫 SNS 활동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연희는 22일 자신의 SNS에 "지난 사진..안녕 오랜만이에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연희는 분위기 좋은 해변가에서 지는 해를 바라보고 있다. 앞에 맥주와 잔을 놓고 여유로움을 즐기고 있는 이연희의 모습이 눈부시다.

앞서 이연희는 지난 2일 서울 모처에서 비연예인 연인과 소규모 웨딩마치를 울렸다.
이연희는 앞서 지난 달 15일 팬카페를 통해 깜짝 결혼 발표를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지난 3월 주연한 드라마 ‘더 게임:0시를 향하여’ 종영 후 휴식을 취하며 조용히 지내고 있던 그가 갑자기 결혼발표를 한 것. 이는 연애 소식 없는 결혼 발표이기에 더욱 큰 화제를 모았다.
이연희는 소속사 발표 이전에 먼저 팬카페에 자필편지를 올리며 팬들에게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제가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한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조심스러운 시기이기에 간소하게 예실을 치르며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려고 한다"라며 "제가 평소에 많이 표현하지 못했지만 데뷔 때부터 한결같이 응원해주신 여러분께 언제나 감사한 마음 뿐"이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연희는 결혼 후에도 활발한 활동을 약속했다. 그는 "좋은 배우로, 또 행복한 사람으로 살아가며 보답하겠다. 결혼 후에도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리겠다.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늘 행복하시길 바란다"라고 알렸다. 
/nyc@osen.co.kr
[사진] 이연희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