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5kg' 허경환, 근육질+구릿빛 몸매 헉!.."나이는 숫자에 불과"[★SHOT!]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0.06.22 17: 32

마흔파이브 멤버 개그맨 허경환이 피트니스 대회 인증샷을 공개했다.
허경환은 22일 오후 자신의 SNS에 "나이는 숫자에 불가하다 아직은...악!!"이라며 몇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허경환은 마흔파이브 멤버들인 박영진, 김원효, 박성광, 김지호를 비롯해 이들의 운동은 도운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의 양치승, 김동은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피트니스 대회 도전 당시 허경환의 모습 역시 담겨져 있다.

다이어트를 통해 총 6.5kg을 감량한 것으로 알려진 허경환의 탄탄한 근육질 몸매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서 허경환은 SNS에 "저보다 훨씬 노력한 우리 마흔파이브(목부상 성광이포함). 함께 운동한 근조직. 윤준이. 형님들 수고하셨고 함께 여서 빛났고 이룰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멋지게 영상 뽑아주신 당나귀 제작진도 감사드리고 주말에 짧은? 대표 응원하러오신 허닭 식구들 고마워요. 앞으로 밥줄은 내가 책임 집니다~^^무엇보다 치승형 고마워요♡ 그리고 대회준비해요 ㅋㅋㅋ"란 글을 올리며 자신의 도전을 응원해준 이들에게 감사함을 표했던 바다.
한편 허경환은 지난 3개월간 피트니스 대회에 참가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였고 출전의 기쁨을 맛봤다. 그리고 이는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를 통해 공개됐던 바다. 허경환 외에도 박영진은 14kg, 김원효는 17kg, 김지호는 무려 35kg을 각각 감량한 것으로 알려졌다.
/nyc@osen.co.kr
[사진] 허경환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