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 말하지 마요" 슈퍼주니어-M 조미X려욱, 함께 불러 더 애절한 'Starry Night'[퇴근길 신곡]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20.06.22 18: 01

슈퍼주니어-M 조미와 려욱이 팬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조미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 새 싱글 ‘Starry Night’ 한국어, 중국어 버전을 발표했다.
신곡 ‘Starry Night'은 기타 선율이 매력적인 마이너 발라드 장르로, 슈퍼주니어-M으로 함께 활동했던 려욱이 가창에 참여해 한층 애절하면서도 감성적인 분위기를 완성시켰다.

한국어 버전 ‘Starry Night’은 “아득해지는 너의 목소리 너는 내게서 점점 멀어져”, “네가 없으면 나는 이렇게 어둠 속으로 사라져” 등 서로의 거리가 멀어지고 있는 순간을 밤하늘 반짝이는 별빛이 어둠 속으로 점차 사라지고 있는 모습에 빗댄 가사가 특징이다.
조미와 려욱은 "아무 말하지 마요 그대/이 밤이 가기 전엔/날 떠나지 마요 제발/변하지 않아요 You’re my/Starry Night Night Night" 등의 가사를 통해 아름다운 하모니를 만들어낸다. 고음을 끌어올리는 가창력도 압도적.
뮤직비디오도 ‘Starry Night'만의 감성이 돋보인다. 려욱과 조미는 각자 다른 화면에서 절절한 표정연기를 선보인다. 두 사람이 대조되는 장면구성과 훈훈한 비주얼이 단연 시선을 사로잡는다.
중국어 버전 ‘Starry Night (With RYEOWOOK)’은 조미가 직접 작사해 듣는 재미를 더했다. 앞서 조미는 자작곡 ‘在你身旁 (I'll be there) (With KUN, XIAOJUN of WayV)’, ‘寂寞烟火 (The Lonely Flame)’ 등을 발표하며 뛰어난 작곡 능력을 입증했던 바. 이번에도 또 한번 자신의 음악적 역량을 입증하게 됐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SJ레이블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