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라드그룹 순순희, 유해준 '비울 수 없는 사랑' 완벽 커버..가창력 폭팔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0.06.23 10: 42

보컬 그룹 순순희(SOONSOONHEE)의 멤버 김기태와 윤지환이 파워풀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커버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끈다.
22일 순순희 공식 유튜브 채널에 캔 ‘천상연’, 정재욱 ‘잘가요’, 박완규 ‘천년의 사랑’ 등을 작곡한 히트메이커이자 싱어송라이터로 활동 중인 유해준의 명곡 ‘비울 수 없는 사랑’ 커버 영상을 업로드 했다. 
공개된 영상 속 두 사람은 화음이 돋보이는 탄탄한 보이스로 ‘비울 수 없는 사랑’을 열창한다. 곡의 전반부 감미로운 보이스 컬러로 시작해 후반부 폭팔적인 가창력과 완벽에 가까운 화음을 뽐내는 두 사람의 호흡은 보는 이들의 이목을 완벽하게 사로잡고 있다.

발라드그룹 순순희, 유해준 '비울 수 없는 사랑' 완벽 커버..가창력 폭팔

두 사람이 커버한 '비울 수 없는 사랑'은 2013년 tvN에서 방영된 드라마 '미친 사랑'의 OST로 발매된지 7년이 지난 지금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명곡이다.
한푠 윤지환, 김기태, 미러볼(김부성)로 구성된 실력파 발라드 그룹 순순희는 부산을 대표하는 아티스트 중 한팀으로 각종 음원사이트 및 SNS에서 사랑 받고 있는 떠오르는 음원 강자다.
지난 5월 신곡 ‘서면역에서’를 발표 하며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nyc@osen.co.kr
[사진] 순순희 공식 유튜브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