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손종학에 트로트 가수 김희재가 '꼰대인턴 상담소'를 뒤집었다.
24일 방송되는 MBC 수목드라마 '꼰대인턴'의 네이버 오디오 클립 '꼰대인턴 상담소'에 손종학과 김희재가 출연한다.
'꼰대인턴 상담소'는 '꼰대인턴'의 두 주인공 박해진, 김응수가 네이버 오디오클립, 해피빈과 함께 진행하는 오디오 콘텐츠다. 실제 직장인들의 사연이 공개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꼰대인턴 상담소'에 손종학과 김희재가 출연해 비교 불가 매력을 발산했다.
'꼰대인턴'에서 안상종 본부장 역으로 이만식(김응수 분) 인턴과 친구인 인물로 출연 중인 손종학은 의외의 '꼰대력 제로'인 모습으로 소통과 재치 있는 진행으로 현장을 이끌었다. 특히 그는 사연자들을 따뜻하게 어루만지며 넉넉한 성품을 드러내기도 했다.
90년대생 대표로 참석한 김희재는 스스로 "저는 타고난 애교왕"이라고 외치며 박해진, 김응수, 손종학 등 선배들을 사로잡으며 '희재 홀릭'으로 환호를 이끌어냈다.
박해진과 김응수가 '꼰대인턴' 드라마의 연장선상에 있는 '꼰대인턴 상담소'를 통해 직장생활에 지친 실제 사연들을 채택해 멘탈 관리사로 활약 중인 터. 여기에 손종학과 김희재가 공감력을 보여주며 사연자들을 위로해 호응을 불러일으키는 모양새다.
'꼰대인턴'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8시 55분에, '꼰대인턴 상담소'는 주말을 제외한 매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마운틴무브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