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리스트 최초 웹툰 원작 드라마 ‘만찢남녀’가 네이버 NOW.와 생방송 제작발표회를 진행한다.
플레이리스트 ‘만찢남녀’(극본 최요지, 연출 왕혜령)는 동명의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얼굴도 이름도 만화 속 캐릭터와 같은 항마력 제로의 만찢녀 한선녀(김도연 분)와 10년 전 순정만화 속에서 현실로 튀어나온 진짜 만찢남 천남욱(김민규 분)이 비밀 동거를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로맨스 드라마다.
첫 방영까지 딱 하루만을 남겨둔 가운데 오늘(24일) 오후 4시 30분 김도연(한선녀 역), 김민규(천남욱 역), 최현욱(노예준 역), 한지효(박민정 역), 임보라(윤이나 역)와 함께하는 제작발표회가 네이버 앱 홈화면에서 즐기는 라이브 플랫폼인 네이버 NOW.를 통해 모바일 생중계된다.
이에 원작을 찢고 나온 다섯 주인공의 미(美)친 비주얼 싱크로율을 먼저 만나볼 수 있다. 김도연과 김민규의 심쿵 케미를 비롯해 한선녀의 허당 남사친 노예준 역의 최현욱, 독특한 성격의 웹툰 작가 지망생 박민정 역의 한지효, 핵인싸와 악녀를 오가는 윤이나 역의 임보라의 현친(현실 친구)케미까지 확인할 수 있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직접 소개하는 ‘만찢남녀’의 관전 포인트는 물론 어디에서도 공개한 적 없는 비하인드 스토리 등 다채로운 토크와 디섯 배우들의 통통 튀는 매력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진행은 플레이리스트 엔딩시리즈 ‘또한번 엔딩’에 출연했던 개그맨 유재필이 맡았다.
한편, 드라마 ‘만찢남녀’는 내일(25일) 오후 7시 플레이리스트 유튜브 채널에서 첫 방송된다. 매주 목,일 오후 7시 방송되며 네이버 시리즈온에서는 1회차 선공개 감상이 가능하다. MBC 드라마넷에서는 오는 7월 17일(금) 첫 방송될 예정이다./pps2014@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