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혁의 타이틀곡 ‘난장판 (Bedlam)’ 리릭 포토가 공개됐다.
24일(오늘) 자정 이진혁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앨범 ‘Splash!’의 타이틀곡 ‘난장판 (Bedlam)’ 리릭 포토가 공개됐다.
정신없이 널브러진 서류와 책, 전화기 등이 담긴 첫 번째 리릭 포토에는 “집에다 집에다 전화해 오늘은 오늘은 못 가요 Save tonight play with me 제대로 엎어봐 louder”라는 가사가 담겨 눈길을 끌었다.
또한 두 번째 리릭 포토에는 가지런하게 정리된 연필꽂이와 타자기가 포착, 타자기 종이 위에 적힌 “벌려 난장판 Okay! 그래! 냅둬! 내 걸리는 대로 살아 뭘 그리 걱정하니? flex”라는 통통 튀는 가사가 신나는 음악을 연상시키며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지난 16일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들어간 이진혁은 화려한 파티 컨셉의 SOLO PHOTO와 다양한 캐릭터가 담긴 ROLE PHOTO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미니 앨범 ‘Splash!’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진혁이 지난 22일 공개된된 타이틀곡 ‘난장판 (Bedlam)’ 첫 번째 티저 영상을 통해 직장인부터 강렬한 컨셉의 과학자까지 반전을 선사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은 가운데 이진혁이 미니 앨범 ‘Splash!’로 어떤 활동을 선보일 것인지 기대를 더하고 있다.
한편, 이진혁의 미니 앨범 ‘Splash!’는 오는 30일 발매된다.
/seunghun@osen.co.kr
[사진] TOP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