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찢남녀' 김도연X김민규, '더쇼'에서도 캐릭터 소환 "남욱아→고양이 씨"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0.06.24 11: 13

위키미키 김도연, 김민규가 '만찢남녀'에 몰입했다.
23일 김도연과 김민규는 각자 SNS를 통해 SBS MTV 음악 프로그램 '더쇼'에서 만난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 
특히 이와 관련 김도연은 "남욱아 왜 여기 있어"라고, 김민규는 "고양이 씨 데뷔했어?"라고 글을 덧붙여 시선을 모았다. 두 사람이 함께 출연한 플레이리스트 새 웹드라마 '만찢남녀' 속 캐릭터 이름을 부르며 친근감을 드러낸 것이다. 

이와 관련 플레이리스트 측은 공식 SNS에 "플리도 껴주라. 내일(24일) 4시 30분 '만찢남녀' 제작발표회"라고 덧붙여 김도연, 김민규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제작발표회를 알렸다. 
'만찢남녀'는 동명의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얼굴도 이름도 만화 속 캐릭터와 같은 항마력 제로의 만찢녀 한선녀(김도연 분)와 10년 전 순정만화 속에서 현실로 튀어나온 진짜 만찢남 천남욱(김민규 분)이 비밀 동거를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로맨스 드라마다. 
제작진은 오늘(24일) 오후 4시 30분부터 네이버 NOW.를 통해 제작발표회를 모바일로 생중계한다. 이 자리에는 김도연과 김민규 외에도 최현욱, 한지효, 임보라가 참석해 작품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 monamie@osen.co.kr
[사진] 플레이리스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