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감독 봉만대와 개그맨 허경환, 그룹 비오브유 송유빈이 뭉쳤다.
24일 SBS 미디어넷 측은 “봉만대 감독을 비롯해 허경환, 송유빈이 유튜브 채널 vorago(보라고)의 론칭 프로그램 ‘절찬제작중’에 출연해 호흡을 맞춘다”고 밝혔다.
‘절찬제작중’은 B급 공감 모큐멘터리(현실과 허구를 뒤섞어 연출된 다큐멘터리) 웹 시트콤. 봉만대감독(봉만대 분)이 에로 영화 제작 종결을 선언하고 새로운 마음으로 단편 영화 제작에 도전해 뉴 페이스들로 패밀리를 꾸리지만 끊임없는 사건들만 일어나는 단편 영화 제작기를 그린다.
봉만대 감독은 극중 반 백 살 나이가 무색하게 옷차림, 말투, 생각까지 요즘 것들을 따라가려고 노력하지만 항상 역부족인 인물 봉만대 감독을 맡았다. 허경환은 어린시절부터 영화 감독에 대한 꿈을 남몰래 품고 살아온 사회생활 만랩의 제작 프로듀서 허경환 역, 송유빈은 치열한 아이돌 그룹을 준비하는 동시에 인생 이모작을 위해 영화 제작사에 들어 온 조감독 송유빈 역을 연기한다.
‘절찬제작중’의 제작진은 “ ‘절찬제작중’은 예측하지 못한 상황에 툭툭 튀어나오는 웃음 감성과 내가 혹은 내 주변에 있을 법한 이야기로 공감을 자아내는 콘텐츠다”라며 “봉만대 감독이 예측 불가능한 상황이 주어졌을 때 진짜 봉만대 감독의 모습으로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리얼함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절찬제작중’은 오는 30일(화) 오후 5시 유튜브 채널 vorago(보라고)를 통해 첫 공개 되며 매주 화요일 업로드 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절찬제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