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브랜드 페이지 공개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20.06.24 12: 32

 라인게임즈가 리메이크 타이틀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의 브랜드 페이지를 오픈하고, 타이틀 프로모션 영상(PV)를 최초로 공개했다.
24일 라인게임즈는 어드벤처 SRPG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의 브랜드 페이지를 오픈했다. 라인게임즈는 지난 2016년 11월 ‘창세기전’ 시리즈에 대한 지식재산권(IP)을 확보했다. 현재 ‘레그 스튜디오’를 통해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을 개발하고 있다.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은 국내 1세대 PC 타이틀인 ‘창세기전’ ‘창세기전2’를 아우르는 리메이크 타이틀이다. 시리즈 발매 25주년을 기념해 개발 중이며 오는 2022년 닌텐도 스위치 발매를 목표로 하고 있다.

라인게임즈 제공.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은 원작 ‘창세기전’ 시리즈에 대한 고증을 바탕으로 스토리를 언리얼엔진4 기반의 반실사 그래픽으로 재해석했다. 자유로운 이동 및 턴제 기반의 전투 등 장르의 특징을 개선했다.
한편 이날 공개된 프로모션 영상에는 ‘그레이 스캐빈저’ ‘이올린 팬드래건’ 등 원작 시리즈 주인공과 ‘베라딘’ ‘칼스’ 등 주요 적대 세력 간 갈등 양상을 비롯해 ‘마장기’ 등 시리즈를 상징하는 다양한 요소가 등장했다. /lisco@ose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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