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를 통해 탄생한 혼성 댄스 그룹 싹쓰리의 메이크오버 콘셉트 버전이 공개돼 또 한번 시선몰이를 했다.
24일 오후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측은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나도 몰랐던 내 안의 나를 꺼내는 시간! 데뷔를 앞둔 싹쓰리 멤버들의 메이크오버”란 글과 함께 몇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싹쓰리 멤버 유두래곤(유재석), 린다G(이효리), 비룡(비)의 재기발랄한 모습이 담겨져 있다. 마치 90년대를 연상시키는 복고 감성을 담은 이들의 메이크오버는 '슈스스' 한혜연의 담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제작진은 "#A컷선공개 #이사람들신인아닌게분명해 #린다G #비룡 #유두래곤 #파워연예인 #놀면뭐하니 #싹쓰리X슈스스"라고 덧붙여 추후 공개될 A컷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상승시켰다.
싹쓰리는 오는 7월 18일 데뷔를 예고한 가운데 연일 화제의 중심에 서 있다.
실제로 '놀면 뭐하니?'는 4주 연속 토요일 비드라마 TV화제성 1위를 차지했다.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자료에 따르면 '놀면 뭐하니?'가 6월 3주 토요일 비드라마 부문에서 23.48%의 점유율로 1위에 올랐다. 또한 전주 대비 화제성이 크게 상승하며 비드라마 전체 7위, 4주 연속 동영상 조회수 1위를 기록했다.
지난 20일 방송에서는 '싹쓰리' 유재석, 이효리, 비(정지훈)가 여름을 날릴 데뷔곡 후보들을 들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타이틀곡 선정에 대하여 네티즌의 투표 반응이 나타났으며, 유두래곤(유재석), 린다G(이효리)에게 몰이 당하는 막내 비룡(비)에 대해 재밌다는 반응이 컸다.
이 외에도 '부캐' 멤버들의 SNS가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데, 린다G(이효리)는 말풍선을 넣어 상황극을 연출한 사진으로 큰 웃음을 안겼고, 비룡(비)은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귀여운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을 열광케 했다.
오는 27일 방송에서는 ‘슈스스’ 한혜연과 함께한 스타일링 현장과 싹쓰리의 깜짝 커버곡 선물 ‘여름 안에서’가 공개될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놀면뭐하니' 공식 SNS, 이효리 SNS, 비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