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강현이 패션 매거진 ‘싱글즈(Singles)’ 7월호 화보의 주인공이 됐다.
25일 패션 매거진 ‘싱글즈(Singles)’는 뮤지컬 ‘모차르트!’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박강현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박강현은 여심을 저격하는 치명적인 섹시함과 장난기 넘치는 소년미까지 소화하며 지금까지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박강현만의 도화지 같은 매력으로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데뷔 이후 첫 단독 패션 매거진 화보를 촬영하게 된 박강현은 처음 마주하는 컨셉에 쑥스러워 했으나 셔터 소리에 맞춰 감각적인 포즈로 자신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관계자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이번 화보 인터뷰는 뮤지컬 배우로서 노력 하나로 쉼 없이 성장해 온 박강현에게 집중되었다. 박강현은 “패션 매거진 화보는 처음이라 생소했지만 편하고 재미있었다. 숨겨진 저의 또 다른 매력을 발견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자신을 찾아준 싱글즈(Singles)에 감사함을 전했다.
이어 박강현은 공연하고 있는 뮤지컬 ‘모차르트!’ 대한 질문에 “타이틀 롤인 모차르트는 저와 상당히 닮아있다. 밤하늘의 별을 보는 것을 좋아하기도 하며, 우주 끝까지 가고 싶은 열망도 존재한다.”며 박강현이 만들어 낸 모차르트에 대해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또한 “10주년이라는 기념비적인 공연에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다. 관객들의 피드백을 들어야 변화와 성장이 빨라지는 것 같다. 계속해서 저만의 매력적인 볼프강 모차르트를 만들어 나가겠다.’며 공연 작품에 대한 기대를 높이기도 했다.
한편, 8월 9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모차르트!’에 출연하고 있는 박강현의 새로운 모습이 담긴 화보와 인터뷰는 ‘싱글즈(Singles)’ 즐거운 온라인 놀이터 '싱글즈(Singles)' 모바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싱글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