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낰낰낰' 골든차일드, '자아 찾기' 3부작 美친 피날레.."이보다 더 완벽할 순 없다" [종합]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0.06.25 20: 26

 골든차일드가 '자아 찾기' 3부작 시리즈를 완성하면서 골든차일드만의 세계관을 더욱더 확고히 했다.
25일 오후 플레이리스트 뮤플리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골든차일드 좋아하면 반으로 접어! 우주: (뒤집혀 접힌다)ㅣWANNABE → Without You → One(Lucid Dream)ㅣ낰낰낰'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골든차일드는 지난해 11월 발매한 첫 번째 정규앨범 'Re-boot' 타이틀곡 'WANNABE'로 첫 시작을 알렸다. 강렬한 레드 조명을 배경으로 남색 계열의 의상을 입은 골든차일드는 하나로 맞춰진 발소리로 완벽한 칼군무를 자랑했다. 흐트러짐 없는 단체 군무신으로 글로벌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기도. 

이어 골든차일드는 섹시미가 돋보이는 블랙 셔츠를 입고 'Without You'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셔츠 윗 단추를 풀어헤친 골든차일드는 몽환적이면서도 매력적인 눈빛으로 소년미와 남성미를 동시에 발산했다. 
골든차일드가 두 번째로 선곡한 'Without You'는 첫 번째 정규앨범의 리패키지 타이틀곡으로 '워너비(WANNABE)' 의식의 흐름과 연결되는 연장선상에 놓여 있는 곡이다. 간절히 원했지만 답을 찾을 수 없고 끝없는 어둠 속을 찾아 헤매는 혼돈의 자아를 담담히 표현한 노래로, 상실의 공허함이 곡을 지배하는 주된 정서이지만 그 안에 자리한 작은 희망과 빛이 녹아있다.
끝으로 골든차일드는 최근 발매한 'One(Lucid Dream)'으로 골든차일드만의 매력을 극대화시켰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멤버들의 물 오른 미모, 특유의 감각적인 안무 구성이 완벽 조화를 이룬 것. 
골든차일드는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의 심장을 정조준했다. 멤버들의 서로 다른 매력으로 다채로운 모습을 강조한 골든차일드는 애절한 감정 표현은 물론, 파워풀한 눈빛으로 '낰낰낰'을 뜨겁게 달궜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지난 23일 네 번째 미니앨범 'Take A Leap'를 발매했다. 전작 'Without you' 이후 약 5개월 만에 신보다. 이번 신곡 'ONE(Lucid Dream)'은 골든차일드 '자아 찾기'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하는 트랙으로 소년이 어른으로 성장하며 느끼는 성장통을 더욱더 골든차일드만의 매력으로 강렬하게 그려냈다.
/seunghun@osen.co.kr
[사진] 플레이리스트 뮤플리 공식 유튜브 '낰낰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