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 산다’ 유아인, 오늘(26일) 싱글라이프 2편 공개..또 실검 폭발 예고[공식]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20.06.26 09: 01

독보적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올여름 극장가를 사로잡고 있는 영화 ‘#살아있다’의 유아인이 오늘(26일)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다. 
영화 ’#살아있다’는 원인불명 증세의 사람들이 공격을 시작하며 통제 불능에 빠진 가운데, 데이터, 와이파이, 문자, 전화 모든 것이 끊긴 채 홀로 아파트에 고립된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생존 스릴러다. 
올여름 극장가를 완벽하게 사로잡고 있는 ‘#살아있다’의 유아인이 지난주에 이어 26일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주 방송을 통해 최초로 자신의 일상을 공개하며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한 유아인은 이번주 방송되는 2편에서 숨겨왔던 요리실력부터 반전 일상까지 선보이며 또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살아있다’ 개봉 후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는 유아인은 이번 방송을 통해 다시 한 번 스크린에 이어 브라운관까지 완벽하게 사로잡을 것이다. 
이처럼 지난주에 이어 유아인의 다채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나 혼자 산다’는 26일오후 11시 10분에 만나볼 수 있다.
참신하고 신선한 소재, 예측불가한 전개와 매력적인 배우들의 거침없는 에너지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영화 ‘#살아있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kangsj@osen.co.kr
[사진] MBC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