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우즈(조승연), 미니1집 ‘이퀄’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전곡 작사·작곡 참여
OSEN 심언경 기자
발행 2020.06.26 08: 26

아티스트 우즈(WOODZ, 조승연)가 하이라이트 메들리로 신보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우즈는 2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EQUAL(이퀄)’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파랗게’를 비롯해 ‘LIFT UP(리프트 업)’, ‘Accident(액시던트)’, ‘NOID(노이드)’, ‘Waikiki(와이키키)(feat.콜드)’, ‘BUCK(벅)(feat.펀치넬로)’, ‘주마등’까지 총 일곱 트랙의 음원 하이라이트 부분이 담겨 있다.

‘LIFT UP’으로 시작되는 영상은 각 곡마다 개성 가득한 후렴과 강렬한 사운드로 듣는 이들의 귓가를 단숨에 매료시켰다. 특히 곡 하이라이트와 함께 앨범 콘셉트 포토와 자켓 촬영 현장이 함께 공개돼 강렬한 포스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특히 이번 앨범은 우즈가 직접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싱어송라이터로 새 출발을 알리며 그룹 때와 달리 개성있는 음악적 색깔을 담아내 또 다른 변화와 성장으로 글로벌 음악팬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프리뷰 영상을 본 팬들은 “곡 퀄리티 미쳤다” “전곡이 타이틀 같다” “이번 콘셉트 최고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우즈의 컴백을 반겼다.
싱어송라이터 우즈의 첫 번째 미니앨범 ‘EQUAL’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