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세븐틴이 미니 7집 타이틀곡 ‘Left & Right’ 안무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7일 세븐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7집 ‘헹가래’의 타이틀곡 ‘Left & Right’ 안무 영상을 게재, 시원한 청춘 에너지를 발산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상 속 세븐틴은 리드미컬한 사운드와 함께 등장, 곡 처음부터 자유분방한 분위기 속에서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단번에 시선을 집중시켰으며 스포티한 의상으로 파워풀함을 배가 시키는 것은 물론 무대와는 또 다른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청춘의 모습을 선사해 몰입도를 높였다.
또한 픽스 버전으로 영상이 공개돼 세레머니, 마라톤 액션 등 독특한 안무 구성을 자세히 들여다볼 수 있어 색다른 느낌을 자아냈으며, 의기투합하는 기합 소리로 기운을 북돋는 등 더욱 신나고 즐거운 분위기로 예열시켰다.
특히 전 세계 챌린지 열풍을 이끄는 ‘Left & Right’ 포인트 안무는 세븐틴의 힙함을 더욱 극대화 해 보였으며 장난기 넘치는 표정 연기와 함께 세븐틴의 특별한 표현력이 돋보이는 환상의 티키타카는 보는 이들에게 안무 영상 만으로도 짙은 여운을 선사했다.
이처럼 청춘 그 자체의 모습으로 미니 7집 ‘헹가래’로 컴백한 세븐틴은 새 앨범 발매 이후 쾌속으로 100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돌파, 최종 초동 판매량 집계 전 이미 밀리언셀러로 등극하며 성장하는 아이돌의 표본답게 남다른 성과를 연일 이뤄내고 있어 이들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늘(28일) SBS ‘인기가요’에서 타이틀곡 ‘Left & Right’ 컴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seunghun@osen.co.kr
[사진]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