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블랙핑크가 역대급 컴백 무대로 전 세계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블랙핑크는 28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컴백 무대를 가졌다. 화려한 음악과 존재감으로 블랙핑크의 저력을 입증했다.
이날 블랙핑크는 신곡 ‘하우 유 라이트 댓(How You Like That)’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먼저 블랙핑크는 MC들과의 인터뷰에서 “너무 오랜만에 컴백했는데 너무 보고 싶었다. 앞으로 활동 기대 많이 해주세요”라고 인사를 전헀다. 블랙핑크는 직접 신곡 무대를 소개하기도 했다.
이날 공개된 블랙핑크의 컴백 무대는 화려하고 풍성했다. 오랜만에 돌아오는 만큼 블랙핑크 네 멤버의 존재감을 제대로 드러내는 무대였다. 압도적인 무대와 퍼포먼스로 팬들의 시선을 끌기에 충분했다. 명불허전 블랙핑크의 저력을 보여주는 무대였다.
블랙핑크의 'How You Like That'은 감정의 변화에 따라 고조되는 보컬과 폭발적인 드롭 파트에 반전이 강렬한 인상을 주는 힙합곡이다. 곡이 진행될수록 더해지는 파워풀한 비트가 '어떤 어두운 상황에서도 굴하지 않고 전진해 높이 비상하자'는 블랙핑크의 메시지가 담겼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블랙핑크, 세븐틴, 아이즈원, 골든차일드, 네이처, 다이아, 다크비, 디원스, 백아연, 보이스퍼, 솔루션스, 스트레이 키즈, 어위크, 엔플라잉, 엘라스트, 우주소녀, 원위, 위키미키, 크래비티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seon@osen.co.kr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