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엔터테인먼트'의 포스터가 포착됐다.
29일 MBC 새 예능 프로그램 '최애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포스터 3개를 공개했다.
'최애엔터테인먼트'는 각 분야의 레전드 아티스트가 직접 발탁한 최애 멤버들로 최강의 드림팀 그룹을 탄생시키는 본격 리얼 뮤직 버라이어티다.
첫 번째 프로젝트는 트로트퀸 장윤정이 프로듀서를 맡아 '최애 트로트 그룹' 제작에 뛰어든다. 여기에 김신영과 이특이 ‘영특한 매니저’로 서포트해 든든함은 배가됐다. 트로트, 개그, 아이돌 레전드가 뭉쳐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이색 포스터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포스터에는 '나를 따르라'라고 외치는 듯 자신만만한 장윤정 프로듀서와 기세등등한 김신영, 이특의 파이팅 넘치는 모습이 담겨 이들이 발휘할 예능 시너지를 기대케 한다. 정열을 뿜어내듯 기타, 카바사, 쉐이커를 든 모습에서 올 여름을 뜨겁게 달굴 기운을 뿜어내는 한편, 활짝 핀 꽃을 배경으로 한 장윤정의 모습에서 히트곡 '꽃’' 떠오른다. 이번에는 '당신의 꽃이 될게요'가 아닌 '당신을 꽃으로 만들어 줄게요'라고 호언장담하며 '최애 그룹'에게 펼쳐질 꽃길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3종 포스터는 예능맛집 MBC가 야심차게 준비한 만큼 디테일한 센스가 엿보인다. 요즘 대세 뉴트로(New-tro) 콘셉트에서 착안해 옛 MBC 로고와 비디오테이프 화면에서 보던 글씨체로 첫 방송 날짜를 표현해 옛 감성을 한껏 살린 것. 포즈를 취한 장윤정, 김신영, 이특 역시 포스터 콘셉트와 찰떡 궁합을 이뤄 기대감을 드높이고 있다. 7월 4일 밤 9시 50분 첫 방송. / monamie@osen.co.kr
[사진] MB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