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이 비라이선스 야구게임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 2020)’의 여러 콘텐츠를 개편했다.
30일 게임빌은 신작 ‘겜프야 2020’의 최신 업데이트에서 코어 시스템을 편리하게 변경하고, 인기 트레이너의 영입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게임빌의 캐주얼 비라이선스 야구 게임 ‘겜프야 2020’은 지난 2013년까지 국내 17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게임빌프로야구’의 최신작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게임빌은 게임 속 시스템을 대폭 개선했다. 먼저 선수를 육성할 때 트레이너에게 장착해 육성 효과를 늘리는 코어 시스템을 편리하게 변경했다. 가장 낮은 등급의 노말 코어를 자동으로 강화하는 기능이 추가되며 다수의 코어를 한번에 판매할 수 있도록 다중 선택 판매 기능을 도입한다.
이어 게임빌은 높은 등급으로 강화한 코어를 실수로 파괴하지 않도록 코어 잠금 기능과 코어의 옵션 종류 및 수치를 바꿀 수 있는 코어 옵션 변경 아이템을 추가했다. 이 밖에도 게임빌은 트레이너 유전자 결합에서 복수의 트레이너를 얻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코인 상점에서는 동일 품목의 아이템을 여러개 구매할 수 있게 된다.
아울러 게임빌은 인기 트레이너의 영입 기회도 제공한다. 레전드 트레이너 ‘아라’ ‘드래고나’의 획득 확률이 오는 7월 14일까지 증가한다. ‘아라’는 민첩 속성의 중견수 트레이너로 다양한 타자 육성 덱 구성에 활용 가능하다. ‘드래고나’는 강력한 선발 투수 육성에 도움을 주는 트레이너다. /lisco@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