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I NEWS' 아이돌 태몽 특집→방탄소년단 태몽 전격 해부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20.07.01 09: 48

 Mnet ‘TMI NEWS’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아이돌들의 태몽에 대해 전격 해부한다.
오늘(1일, 수) Mnet ‘TMI NEWS’는 ‘태몽부터 슈퍼스타! 최고의 태몽을 가진 아이돌’이라는 주제로 남, 여 아이돌들의 태몽에 대한 차트를 소개하는 것.
이번 주제를 함께할 인턴기자로는 차세대 보이그룹 크래비티의 정모와 형준이 출연하여 자리를 빛낸다. 차트 소개에 앞서 인턴기자와 MC의 남다른 태몽을 알아보기도 했는데, 크래비티의 정모는 큰 구렁이가, 형준은 호랑이가 태몽에 나왔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MC 전현무는 용이 하늘로 승천하는 꿈이 태몽이었다며 남다른 태몽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TMI NEWS' 방송화면

이번 방송에서는 골든차일드, 비투비, 세븐틴, 아스트로, 아이즈원, 여자친구, 트와이스, 등 한류를 책임지는 아이돌들의 태몽과 그 풀이에 대해서 알아볼 예정이라고. 특히 방탄소년단의 태몽도 소개돼 글로벌 K-POP 팬들의 이목도 집중되고 있다. 과연 대박이라는 표현도 부족한 최고의 태몽의 주인공과 예지몽에 가까운 태몽을 갖고 태어난 아이돌은 누구일지 벌써부터 궁금증이 집중되고 있다.
본방사수를 부르는 ‘아이돌 태몽 특집’을 준비한 아이돌 정보 과부하 차트쇼 ‘TMI NEWS’는 오늘 저녁 8시에 방송된다./pps2014@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