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N.CUS(엔쿠스)가 MBN ‘보이스트롯’에 출연한다.
최근 공개된 ‘보이스트롯’ 예고편에 N.CUS가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N.CUS는 멤버 서석진의 ‘보이스트롯’ 도전에 힘을 실어주기 위해 지원 사격에 나섰다.
공개된 영상 속 서석진은 플라워 패턴의 재킷과 파랗게 물들인 파격적인 헤어 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서석진은 N.CUS 멤버들과 함께 절도 넘치는 동작들로 칼군무를 선보여 방송 전부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서석진은 지난해 8월 27일 그룹 N.CUS로 데뷔하여 감각적인 음악과 파워풀한 안무를 선보이며 눈길을 모았다. 특히 서석진은 N.CUS의 메인보컬로 지난해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의 OST ‘니가 듣고싶다’에 참여해 남다른 가창력을 입증하기도 했다.
특히 서석진은 데뷔 전인 지난 2017년 Mnet ‘너의 목소리가 들려 시즌 4’ 하이라이트 편에 ‘양요섭 닮은꼴’로 출연한 바 있다. 양요섭과 외모뿐만 아니라 뛰어난 가창력까지 닮아 화제를 모았다.
서석진이 출연을 알린 MBN '보이스트롯'은 200억 원 규모의 MBN 초대형 프로젝트로 80명의 스타가 참여하는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심사위원으로는 가수 남진, 혜은이, 김연자, 진성, 박현빈이 참여하며 진행은 김용만이 맡아 수준급 라인업을 완성했다. 하리수를 비롯해 도티, 대도서관, 김창열, 슬리피 등이 출사표를 던져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독보적인 비주얼과 입증된 실력으로 차세대 아이돌로 주목받고 있는 12인조 신인 보이그룹 N.CUS는 리더 이오스를 중심으로 환, 명, 서석진, 성섭, 호진, 은택, 순, IF(이프), 유안, 승용, 현민으로 구성됐다. 팀명 N.CUS는 'No. Competitors Under the Sky'의 약자로 '하늘 아래 적수가 없다'라는 의미가 담겨있다.
한편, 서석진이 출연하는 MBN ‘보이스트롯’은 오는 10일 첫 방송된다.
/seunghun@osen.co.kr
[사진] 규리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