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오늘(2일) '스타로드' 컴백..인성+입담 다 갖춘 대세돌[V라이브]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20.07.02 15: 30

 그룹 골든차일드가 '스타로드'에 다시 돌아온다.
2일 오후 9시 네이버 V라이브 OSEN 채널에선 '스타로드' 골든차일드 편이 첫 공개된다. 
골든차일드는 지난 2월 완전체로 '스타로드'를 찾아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던 바. 이번에는 Y, 이장준, TAG, 봉재현, 김동현이 뭉쳐 또 한번 신나는 시간을 보냈다.

특히 다섯 멤버들은 '골든차일드가 푸는 골든차일드 퀴즈' '등그림 그리기' '연기 대결' '회식'을 진행하며 최상의 팀워크와 입담을 뽐냈다. 여기에 이들은 카메라가 꺼졌을 때도 서로 끈끈한 모습을 보이는가하면, 스태프들도 살뜰히 챙기는 면모를 드러냈다.
또한 골든차일드는 촬영이 끝난 뒤에도 정리까지 자처해 도울 만큼, 훈훈한 인성을 과시했다. 이에 힘입어 현장분위기는 화기애애할 수밖에 없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지난달 23일 미니 4집 'Take A Leap'로 컴백한 골든차일드는 다양한 음악방송과 예능 활동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스타로드' 골든차일드 편은 매주 월, 목 오후 9시 방송되며 추후 V라이브 OSEN 채널 등을 통해 멤버들의 사진들도 공개될 계획이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네이버 V라이브 '스타로드'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