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찢남녀'에 특별출연한 '연반인(연예인+일반인)' 재재가 소감을 밝혔다.
SBS 웹콘텐츠 '문명특급' PD 재재는 3일 개인 SNS에 "유튜브 인기 동영상 2위와 3위 모두 등장하는 빨간 머리가 있다? 유튜브가 좁다 좁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재재가 특별출연한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만찢남녀'와 PD이자 진행자로 활약 중인 '문명특급' 최신 에피소드가 유튜브에서 나란히 인기 동영상 2, 3위에 오른 모습이 담겼다. 이 가운데 재재가 특별출연한 '만찢남녀'가 팬들 사이에서 덩달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만찢남녀'는 동명의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얼굴도 이름도 만화 속 캐릭터와 같은 항마력 제로의 만찢녀 한선녀(김도연 분)와 10년 전 순정만화 속에서 현실로 튀어나온 진짜 만찢남 천남욱(김민규 분)이 비밀 동거를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로맨스 드라마다. 최근 공개된 3화가 유튜브 인기 동영상 2위에 오르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만찢남녀’는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플레이리스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같은 날 네이버 시리즈온에서는 한 회 선공개 감상이 가능하며, MBC 드라마넷에서는 17일 오후 5시 3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 monamie@osen.co.kr
[사진] 재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