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RG 이성진, 한강서 반려견과 데이트 "나라가 뒤숭숭"[★SHOT!]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0.07.03 20: 42

NRG 이성진이 오랜만에 팬들에게 근황을 알렸다. 
이성진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요즘은 한강에 운동 겸 돗자리 펼치고 힐링하고 있어!^^ 너무들 각박하고 빡빡하게 살지말자.. 저 하늘을 보는 것도 감사한데 왜 가릴려고 해! 가뜩이나 나라가 뒤숭숭한데 몸관리 잘하고 건강하세요~~~~^^”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그는 “잃을 게 많은 사람들이 말이 많은 법! 날 생각해주는 사람들은 건강하고 명석하게 이 시기를 잘 넘기고 행복했씀 좋겠어~~~~♡♡^^ #올만에 #분홍이들 #잘있지 #한강 #힐링 #한강라면 #홧팅 #이겨냅시다”라고 덧붙였다. 

함께 올린 사진에서 이성진은 마스크를 쓰고 한강에서 반려견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멋진 노을 아래 푸른 잔디밭에서 뛰어노는 반려견이 보는 이들을 절로 흐뭇하게 만든다. 
앞서 이성진 측은 “2020년 새해 활동을 시작하려 한다. 본격적인 시작에 앞서 오랜 시간 변함없이 이성진을 응원해 주신 팬 여러분들께 감사의 마음으로 팬분들과 만남의 자리를 가지려 하며 그 자리에 팬 여러분들을 초대한다”며 지난 2월 팬미팅을 예고했다. 
하지만 코로나19의 전국적인 확산으로 일정이 연기됐다. 이성진은 SNS에 “많은 아쉬움이 남지만 건강이 최우선이기에 부득이하게 팬미팅을 미루게 된 점 이해해주시고.. 모두 건강에 이상없이 이 고비를 무탈하게 잘~~넘어갈 수 있도록 바라겠습니다!”라는 글을 남긴 바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