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플레이 시즌2’ 이수근이 극도의 유연감을 과시한다.
오늘(4일) 저녁 7시 45분 첫 방송되는 엔큐큐(NQQ) ‘위플레이 시즌2’에서는 친근한 듯 낯선(?) 게임이 대거 등장한다.
‘위플레이 시즌2’를 연출한 김주형 PD는 “‘슈팅게임’과 ‘피라냐의 늪’에서 영감을 받아 퀘스트를 만들었다”라며 “독특한 게임 속에서 멤버들이 펼칠 맹활약을 기대해달라”라며 본방사수를 무한 독려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방송에서 강호동, 이수근, 하하, 하성운 JR 등 ‘위플레이 시즌2’ 멤버들은 연체동물을 연상케 하는 폭풍 몸 개그로 유쾌한 예능감을 마음껏 뽐낸다고 한다.
무더운 날씨에 ‘뾰족뾰족 식인의 숲’으로 소환된 멤버들은 ‘강제 입수’를 독려하는 퀘스트에 연신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고 한다. 아슬아슬한 줄타기를 하며 티격태격 게임을 통과하려는 멤버들의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아찔한 긴장감과 함께 색다른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특히 이수근은 불안한 표정과 무한 혼잣말로 줄을 건너며 곡예사를 연상시키는 ‘특급’ 유연성으로 ‘게임 마스터’의 위엄을 다시금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해양소년단 멤버들은 이수근을 안쓰러워하면서도 연신 터져 나오는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고.
이날 방송에서 하하는 ‘예능 장인’답게 성큼성큼 줄을 타 여섯 멤버들의 탄성을 자아낸다고 한다. ’돼장’ 강호동은 줄을 타며 자신을 공격하는 몹들에게 “돼지고기 아니에요! 돼지고기 아니에요!”라고 연신 비명을 질러 깨알 예능감을 과시했다는 후문.
해양소년단 멤버들의 특급 환장(?) 케미가 돋보이는 ‘위플레이 시즌2’는 엔큐큐(NQQ), SBS F!L에서 7월 4일 토요일 저녁 7시 45분, 스카이(SKY), SBS MTV에서 7월 5일 일요일 저녁 7시 45분 각각 첫 방송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위플레이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