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4' 솔지, '오늘따라 비가 와서 그런가 봐' MV 티저 공개..가사 일부 스포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0.07.05 10: 30

 가수 솔지의 신곡 뮤직비디오 1차 티저가 공개되어 화제다.
지난 3일 유튜브 및 씨제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여름철 이별 발라드로 컴백 소식을 알린 솔지의 신곡 ‘오늘따라 비가 와서 그런가 봐’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흘러내리는 빗줄기가 감성적인 분위기를 더하며, 연인의 모습으로 유추할 수 있는 이별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또한 소속사는 티저와 함께 솔지의 신곡에 대한 다채로운 스포일러 콘텐츠를 예고해 컴백 기가 고조되고 있는 상황.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에서는 빗소리와 어우러진 솔지의 애절한 목소리를 만날 수 있어 리스너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확인할 수 있는 솔지의 목소리는 ‘오늘따라 비가 와서 그런가 봐’ 단 한 소절뿐이지만 애잔하면서도 슬픈 감정이 담겨 티저 분위기와 어우러진다. 이에 9일 발매될 솔지의 ‘오늘따라 비가 와서 그런가 봐’ 정식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신곡에 대한 더 많은 힌트를 확인할 수 있는 두 번째 티저 영상은 오는 7일(화)에 공개될 예정.

더불어 어제(4일) 오후 6시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확인할 수 없었던 감성 가득한 신곡 가사가 일부 담긴 이미지까지 깜짝 오픈하며 또 한 번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티저 스틸 사진과 함께 ‘비 따라 쏟아져 내리는 너와의 기억들 속엔 좋았던 일만 가득 담겨 있나 봐’와 ‘정말 딱히 네가 그리워진 것도 아니야 그냥 기분이 좀 그래’ 등 공개된 가사는 이별 후에 느낄 수 있는 묘한 감정들을 담아내 보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솔지의 신곡 1차 티저와 스포일러 가사를 확인한 네티즌들은 “역시 ”가사 너무 좋다. 여기에 솔지 감성이 더해지면 벌써부터 눈물 자극”, “티저 영상과 가사만 봐도 먹먹한 솔지님의 감정이 잘 드러나는 것 같아요!”, “앞으로 컴백까지 4일 남았다니! 9일 오후 6시 언제 오는거죠? 그때까지 스포 많이 많이 해주세요” 등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7월 9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솔지의 이번 싱글 앨범 ‘오늘따라 비가 와서 그런가 봐’는 이별 후, 세상 누구보다도 가까웠던 사람을 지워내는 시간 중 가장 끝자락 즈음의 감정을 노래한 발라드 곡. 사랑하는 이와 이별 후 느껴지는 감정을 내리는 비에 빗대어 표현하였으며, 너무 슬프지도 또 너무 덤덤하지도 않았던 이별 후 애틋했던 시간의 감정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거미, 뉴이스트 W, 에이핑크, 허각 등 다수의 아티스트들과 작업한 실력파 작곡가 룩원(LOOGONE)이 작곡에 참여해 힘을 보태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애틋하고 진한 감성의 ‘이별송’ 탄생을 예고하는 솔지의 새 싱글 앨범 ‘오늘따라 비가 와서 그런가 봐’는 오는 9일(목)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eunghun@osen.co.kr
[사진] 씨제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