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발라더’ 정승환이 오늘(6일) 오후 6시 덴티스테와의 콜라보 음원 ‘달을 따라 걷다 보면’의 욕실라이브 VLOG를 공개한다.
욕실라이브 VLOG는 스케줄이 끝난 후 정승환의 모습을 컨셉으로 한 영상으로, 스케줄 마친 후의 모습과 처음으로 양치하는 모습 등이 담겨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정승환은 욕실 자체 리버브를 이용해 무대 밖에서도 환상적인 라이브를 선보인다.
정승환의 신곡 '달을 따라 걷다 보면'은 혼자만의 일상에 익숙해진 20대에게 사랑의 감정을 일깨워주는 '2020 덴티스테 캠페인'의 일환으로, 어두운 밤이 지나 밝은 아침이 찾아오듯 사랑이란 감정이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과정을 담아냈다. 혼자 밤 거리를 거닐며 나지막하게 내뱉는 진심어린 마음이 사랑의 대상에게 닿길 바라는 따뜻한 메세지를 담았으며 멜로디와 가사가 정승환 특유의 감성이 담긴 목소리와 조화를 이룬다.
정승환의 욕실라이브 VLOG는 오늘 저녁 6시 안테나뮤직 유튜브 채널과 덴티스테 공식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욕실라이브 챌린지도 함께 진행된다.
욕실라이브 챌린지는 ‘달을 따라 걷다 보면’을 자기만의 개성으로 커버하는 챌린지로, 총 상금 1100만원의 통 큰 이벤트이다. 가창상, 광고상, 인기상 등의 다양한 시상 분야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8/9까지 덴티스테 공식 캠페인 사이트에서 응모할 수 있다.
/nyc@osen.co.kr
[사진] 정승환 '욕실라이브 VLOG' 영상 캡쳐, (주)매드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