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 멤버 민현이 브랜드 ‘리모와’와 함께한 영상 화보를 깜짝 공개했다.
지난 6일 오후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는 황민현과 브랜드 ‘리모와’가 만나 함께한 여름의 따스한 햇살을 머금은 영상 화보를 전격 공개하며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특히 이번 영상 화보는 브랜드 ‘리모와’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아이웨어 컬렉션의 프로모션 일환으로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이에 민현이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 주자로 발탁, 많은 이들의 뜨거운 관심과 동시에 민현의 글로벌한 파급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민현은 레트로한 무드가 물씬 풍겨지는 영상에서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역대급 비주얼과 함께 신비로운 분위기를 과시했을 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스타일의 선글라스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영롱하고 세련된 느낌을 가미했다.
또한 올 화이트 룩을 선보인 황민현은 내리쬐는 햇살 아래 청량감을 드러내는가 하면 몽환적인 느낌의 영상과 어우러지며 한층 감각적이고 독보적인 아우라로 영상 화보를 장식하는 등 독보적인 그만의 분위기를 자랑해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처럼 민현은 다양한 브랜드와 최초 콜라보레이션을 이어가며 남다른 파급력을 선보인 것은 물론 브랜드가 사랑하는 대세돌로 자리 잡은 민현이 앞으로 선보일 다채로운 행보에 더욱이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의 민현은 하반기 JTBC 방송 예정인 ‘라이브온(가제)’의 주연을 확정 지으며 다양한 방송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seunghun@osen.co.kr
[사진] 리모와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