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상큼 과즙미’가 빛나는 음료 브랜드 화보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공식 SNS 등을 통해 더보이즈가 ‘2년 연속’ 모델로 활약 중인 한 음료 브랜드의 화보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더보이즈는 ‘전원센터돌’다운 화사한 비주얼을 바탕으로 멤버 전원 훈훈한 교복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해 눈길을 모은다. 마치 하이틴 드라마 속 주인공을 연상시키며 설렘 가득한 매력을 선사한 이 사진은 공개 직후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 Mnet ‘로드 투 킹덤’에서 최종 우승의 영광을 안은 더보이즈는 화제성에 힘입어 2년 연속 음료 브랜드에 이어 코스메틱 브랜드 모델로 재발탁되며 가요계 안팎의 주목을 받고 있다. 무대를 넘어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오르며 잇따른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더보이즈가 계속된 활약으로 올 하반기 기대주다운 성과를 내비칠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최근 ‘로드 투 킹덤’ 최종 우승으로 출연진 중 단독 ‘킹덤’행 티켓을 거머쥔 더보이즈는 MC, 광고, 화보 등 다방면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이 중 멤버 영훈은 카카오M 디지털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혁명(제작 메리크리스마스)’에서 ‘이경우’ 역으로 낙점, 팀 내 첫 타자로 ‘연기돌’ 활동에 나서는 등 가요계 안팎으로 눈부신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크래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