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이 영화 '오직 그대만'의 일본 리메이크작 '너의 눈동자가 묻고 있다'의 OST에 참여한다.
9일 일본 매체 보도에 따르면 오는 10월 개봉하는 일본 영화 '너의 눈동자가 묻고 있다'의 주제가로 방탄소년단의 'Your eyes tell'이 사용된다.
영화 '너의 눈동자가 묻고 있다'는 국내에서 지난 2011년 개봉한 소지섭, 한효주 주연의 '오직 그대만'을 리메이크 한 작품으로 전직 복서와 사고로 시각을 잃어가는 여자의 운명적인 사랑 이야기를 담은 작품.
애절한 러브스토리를 장식할 방탄소년단의 'Your eyes tell'은 오는 15일 발매되는 일본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 ~ THE JOURNEY ~'의 수록곡으로 멤버 정국이 작곡에 참여했다.
영화의 주연을 맡은 요시타카 유리코와 요코하마 류세이는 "BTS가 이 영화의 주제가에 참여한 것이 놀랍고 감사하다"며 "BTS의 힘을 빌어 많은 분들이 이 작품을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 2월 발매한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로 미국 ‘빌보드 200’ 차트에서1위로 첫 진입한 후 19주 연속 상위권 자리를 지키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 가고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빅히트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