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일 방송되는 KBS2 생방송 '연중 라이브'에서는 영화 '강철비2: 정상회담' 정우성·곽도원·유연석과의 특별한 만남부터 자체 최고시청률 33%를 기록한 KBS2 주말 드라마 '한번 다녀왔습니다'의 촬영 현장을 찾아 네 주인공을 만sksek. 더불어 ‘국민 개통령’ 강형욱과의 유쾌한 인터뷰와 최강 브로맨스 커플 정형돈·정성규의 아슬아슬 선 넘는 토크까지, 풍성한 라인업이 예고돼 눈길을 끈다.
먼저 대한민국 정상급 배우들이 총출동한 ‘연중 챌린지’에서는 영화 '강철비2:정상회담'의 주역 정우성·곽도원·유연석이 출연한다. 전편 '강철비'와 달리 반대 진영의 캐릭터로 변신한 정우성과 곽도원! 3년 만에 다시 만난 느낌에 대해 묻자 정우성은 “그냥 그렇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곽도원이 “우리는 일로 만난 사이”라고 되받아쳐 현장이 웃음바다가 되기도 했다고. 또한, 정우성은 “액션이 정상급”이라는 리포터 김태진의 평가에 “액션보단 얼굴이 정상”이라고 당당히 대답하며 자신의 우월한 비주얼을 한껏 뽐내기도 했다.
이어 자체 최고시청률 33%를 경신한 KBS 주말 드라마 '한번 다녀왔습니다'의 촬영 현장이 공개된다. 환상의 케미를 자랑하며 시청률을 견인 중인 이민정♥이상엽, 이초희♥이상이 커플. 매회 고공행진 중인 인기 비결과 팀 내 최고 NG왕은 물론, 촬영 비하인드까지 풀어내 기대감을 높인다.
"이번 주부터 나희에게 직진할 예정"이라며 ‘직진 규진’으로의 변신을 스포하기도 한 이상엽. 게다가 KBS 예능 프로그램 중 출연하고 싶은 것이 있냐는 질문에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답해 파트너 이민정까지 깜짝 놀랐다고. 과연 이상엽의 진심과 이민정이 제시한 특급 출연 비법(?)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신개념 드라이빙 인터뷰 ‘모셔다드립니다’에서는 국민 개통령 강형욱과 함께한다. 개박사, 개버지, 강아지 강 씨의 시조 등 많은 수식어를 달고 다니는 자타공인 개 전문가 강형욱. 그에게 엄청난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비 ‘깡’을 완벽 재현한 ‘깡춤 추는 인싸견’ 영상을 보여주자 박장대소했다는 후문.
'동물훈련사'라는 직업적인 모습만이 아닌 보호자로서의 면모를 보여줘 더욱 진정성이 느껴졌던 강형욱의 인터뷰. 특히 혈액암 투병 끝에 최근 무지개다리를 건넌 반려견 ‘다올이’에 대한 애정이 담긴 사연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밤낮없이 바쁜 스타들을 위해 연중이 준비한 새 코너 ‘배달의 연중’에서는 찰떡 호흡으로 KBS 신규 예능 프로그램 '퀴즈 위의 아이돌' MC 자리를 꿰찬 정형돈, 장성규를 만나본다. 시작부터 아슬아슬한 ‘선넘규’ 면모를 발휘하며 모두를 당황하게 만든 장성규. 그런가하면 '아이돌 천재' 정형돈은 막간을 이용한 미니 퀴즈에서 애타게 블랙핑크 제니를 찾았다는 후문. 과연 그 사연은 무엇일지 호기심을 높인다.
이날 오후 8시 30분 방송.
/nyc@osen.co.kr
[사진] K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