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국♥' 이수진 "인스타 해킹 우울했는데 되찾아 기뻐" 붕어빵 오남매 공개[★SHOT!]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20.07.10 07: 47

축구선수 이동국 아내 이수진 씨가 SNS 해킹을 당한 뒤 아이디를 되찾았다.
이수진 씨는 10일 자신의 SNS에 "드디어 저의 IG를 되찾았습니다. 수년간 아이들과의 소중한 추억들이 담겨있던 저의 IG가 해킹을 당해서 매우 슬프고 우울했었는데 다행히도 다시 되찾게되서 눈물나게 기쁩니다. 이렇게 해킹을 당하는 사람들이 있다는걸 간혹 들었지만 저에게 이런일이 일어날줄은 상상도 못해봤는데"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이수진 씨는 "여러분들도 다이렉트 메세지를 조심하시고 개인정보 요청을 받으실땐 신중하셔야될 거 같아요. 절대 이런걸로 속지않을 거라 생각했는데 저도 꼼짝없이 당했네요. 많은분들이 아쉬워해주시고 찾을수있는 방법들도 알려주시고 도와주셔서 빨리 되찾을 수 있었어요"라고 털어놨다.

제시 제아

이동국 아들 시안
그러면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저희 오남매가 밝고 건강하게 성장해가는 모습을 지켜봐주시고 많이 사랑해주세요"라고 덧붙였다.
이동국 딸 설아 수아
이동국 자녀 설아 수아 시안
이와 함께 이수진 씨는 자녀 제시 제아 설아 수아 시안의 모습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들 속에서 오남매는 천진난만한 모습으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듯한 모습이다.
한편 이동국 가족은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이동국 아내 이수진 씨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