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서울2'의 진예주가 자신을 욕하고 다니는 전 남자친구에 시원하게 복수를 했다. 민도희는 생일날 진예주와 싸운 속상함에 결국 눈물을 흘렸다.
10일 오후 방송된 플레이리스트 '인서울2'에서 강다미(민도희 분)와 이하림(진예주 분)가 우보미(정혜린 분) 때문에 생일파티에서 싸우는 모습이 그려졌다.
하림은 다미의 고등학교 친구 우보미(정혜린 분)과 신경전을 벌인다. 하림은 철또(이기택 분)와 함께 다미를 위한 굿즈를 위한 중고 거래를 하러 나갔다. 하지만 다미의 굿즈를 가지고 있는 판매자가 한 시간 늦는다고 말해 두 사람은 기다려야했다. 하림은 철또에게 다미에 대한 불만을 털어놨다.
윤성현(려운 분)은 일주일 전에 다미를 위해 엄청나게 큰 곰인형과 꽃다발을 선물했다. 다미 역시 성현에게 하림에 대한 불만을 털어놨다. 하지만 성현은 길도 찾지 못하고 다미의 말을 제대로 듣지 않았다.
성현은 다미의 기분을 계속 기분 나쁘게 했다. 성현은 다미가 무거운 인형을 들고 오래 기다리게 했고, 식당 앞에서도 기다리게 했다. 성현은 다미가 술을 마시지 않는다고 해도 억지로 술을 주문했다.
하림과 철또는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철또는 "첫 학기 부터 0학점에 술마시면 난봉꾼 말동상 타는 버릇이 있어서 철학과 또라이다"라며 "첫 학기 0학점인 것을 빼면 다 거짓이다. 나만 아니면 된다"라고 설명했다. 하림은 철또에게 자신이 좋아하는 아이돌의 영상을 보여줬다. 철또는 하림을 지그시 바라봤다. 하림의 굿즈 판매자는 또 다시 한 시간 더 늦겠다고 했다.
하림과 철또는 함께 술을 마시러 갔다. 철또는 탄산음료를 마셨고 하림은 술 마시면 맨정신으로 욕하고 싶다고 말했다. 철또는 "너 욕할 때 되게 멋있다. 고급진 욕이다"라고 칭찬을 했다. 철또는 하림에게 또 만나자고 했다.
하림이 만난 굿즈 판매자는 하림의 전 남자친구 변진수의 친구였다. 굿즈 판매자는 하림과 철또 앞에서 변진수 때문에 휴학한거 아니냐고 말했다. 철또는 갑자기 소극적으로 변한 하림을 보고 여러가지 질문을 했다. 하림은 "몇 번 봤다고 아는 척 하지말라"라고 화를 냈다.
하림은 다미에게 생일에 케이크를 마시면서 술을 마시자고 제안했다. 다미는 하림의 제안에 오케이 했다. 하지만 보미는 단톡방에 다미에게 상의도 없이 생일 파티를 한다고 글을 올렸다. 다미는 당황스러워했다.
마침내 다미의 생일 잔치가 시작됐다. 보미는 케이크를 들고 오면서 다미의 생일을 축하했다. 하림은 다미에게 보미가 싫다고 대놓고 말했다. 하림은 "우보미가 싫다"라며 "쟤 은근히 나를 멕인다. 쟤 그냥 가라고 하면 안돼냐"라고 화를 냈다.
다미의 생일 잔치는 2차로 이어졌다. 2차에는 하림과 재일과 철또와 다미와 보미가 함께 했다. 하림과 보미는 계속해서 서로를 견제했다. 하림은 보미의 생일선물을 보자마자 비웃었다. 결국 하림과 보미는 말다툼을 하기에 이르렀다. 결국 하림은 화를 내고 술자리를 떠났다. 하림은 "저거 강다미 스타일 아니거든. 눈치 잘 보는 스타일이 그런 눈치는 없나봐"라고 말했다.
철또는 집으로 향하는 하림을 쫓아갔다. 철또는 하림을 데려다주고 싶다고 했지만 거절했다. 하림은 대신 자신을 집에 데려다주라고 제안했다. 그 순간은 윤성현은 하림에게 전화를 걸어서 변진수에 대해 물었다.
성현은 경영대학교 축구 동아리 뒷풀이에 참여했다. 성현은 짓궃은 선배들이 여자친구를 언급하는 것을 듣고 당황스러워했다. 성현은 변진수가 술자리에서 이하림에 대해서 함부로 이야기하는 것을 듣고 자리를 박차고 나갔다. 성현은 "기분더럽다"라며 "그런 이야기 하면 재미있냐. 지질해보인다. 앞으로 편하게 대해주지도 말고, 그런 이야기 편하게 하지도 말라"라고 화를 냈다.
하림은 성현에게 모든 이야기를 듣고 분노했다. 변진수와 이하림이 만난 것은 내기 때문이었다. 변진수는 술자리에서 계속해서 이하림에 대해 험담을 했다. 이하림은 술자리에 변진수를 찾아갔다. 이하림은 국자로 변진수를 때리려고 했다. 이하림은 변진수의 머리채를 잡고 마구 때렸다. 이하림은 "속 시원하네"라고 말하고 자리를 떴다.
다미는 하림과 싸운 속상함에 눈물을 펑펑 흘렸다. /pps2014@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