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컴투스가 게임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들에게 콘텐츠 제작의 기회를 제공하는 ‘GC 플레이어’ 4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13일 게임빌-컴투스는 대학생 서포터즈 ‘GC 플레이어’ 4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GC 플레이어’ 4기는 자기소개서, 면접 등 심사를 거쳐 영상 콘텐츠 제작 실무를 담당할 영상팀 6명과 디자인・웹툰 등 다양한 볼거리를 만들 디자인팀 4명 등 10명을 최종 선발했다.
게임빌-컴투스 측에 따르면 선발 인원들은 발대식에서 ‘GC 플레이어’의 역할과 의미를 듣고 활동 계획을 공유했다. 또한 3기 수료자들에게 노하우를 듣고 네트워크를 형성했다. ‘GC 플레이어’ 4기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오는 2021년 1월까지 약 6개월 간 활동할 예정이다.
‘GC 플레이어’ 4기는 앞으로 양사의 게임 및 채용 콘텐츠를 비롯해 사내・외행사 취재, 공채 합격자 인터뷰, 조직 문화 체험 등 다양한 소식을 대학생의 시각으로 전달한다. 제작된 콘텐츠는 공식 유튜브, SNS 채널, 게임빌-컴투스 채용 블로그, 사보 ‘게임빌컴투스뉴스’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게임빌-컴투스는 “앞으로 대학생 서포터즈를 지속적으로 양성해 글로벌 리딩 기업의 비전을 체험하고, 다양한 게임 직무를 알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lisco@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