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이정식, "팬 여러분 감사해요" 훈훈한 비주얼만큼 특별한 팬♥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20.07.13 17: 17

신인 배우 이정식이 남다른 팬 사랑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최근 신예 이정식의 SNS에 게재된 훈훈한 사진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정식은 187cm의 큰 키와 넓은 어깨 등 탄탄한 체격에 남성적인 매력이 가득한 외모와 부드러운 목소리로 여심을 저격하고 있는 신인 배우다.
SNS에 게재된 사진 속 그는 환한 미소를 지으며 팬들이 선물한 생일 전광판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정식은 매일 생일 광고 앞에서 인증샷을 찍고 인스타 스토리를 통해 팬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해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팬사랑’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뿐만 아니라 팬을 만나면 전해주려고 젤리를 가지고 다니는 등 세심함으로 또 한 번 감동을 안겼다.

이정식 소속사 관계자는 “(이정식이) 최근에 팬들을 전광판 앞에서 만났다고 들었다. 이정식에게 설레고 감동적인 순간이었을 것"이라며 "팬 여러분의 사랑에 늘 초심을 잊지 않으리라 다짐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제대 후 여러 방면에서 활동을 준비하고 오디션도 열심히 보고 있다. 앞으로가 기대되는 배우이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정식은 2016년 블루미의 '너 때문이야' 뮤직비디오로 데뷔했다. 군 제대 후 SBS 모비딕 '농부사관학교' 시리즈, 웹드라마 '눈 떠보니 세 명의 남자친구', MBC '하자있는 인간들'에 출연하며 눈도장을 찍었다.
/ hsjssu@osen.co.kr
[사진] 이정식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