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BJ 박소은이 갑작스럽게 사망하면서 BJ 세야가 네티즌들의 뭇매를 맞고 있다. 세야는 박소은과 사생활 이슈가 있었기 때문. 이가운데 세야는 박소은과 함께 찍은 영상들을 삭제했다.
세야는 지난 4일 자신의 아프리카TV 방송에서 박소은과 잤다는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최근 박소은의 전 남자친구라고 주장하는 한 네티즌은 세야에 대해 폭로했던 바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박소은이 해당 이슈로 인해 악플에 더욱 시달리게 된 것이 아니냐고 추측했다. 그러면서 세야에 대한 비난을 쏟아냈다. 이에 세야는 아프키라TV 및 유튜브 등 자신의 채널에서 박소은과 함께 촬영한 영상들을 비공개 처리했다.
13일 박소은의 동생은 고인의 아프리카TV 채널을 통해 “무슨 말을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다”며 “상황이 이제야 정리돼 이렇게 글을 남긴다”라고 밝혔다.
이어 박소은의 동생은 “지난주 저희 언니가 하늘의 별이 됐다. 팬분들께 빨리 알리지 못한 점 너무 죄송하게 생각한다”라며 고인의 사망 소식을 전했다.
그는 “그동안 언니가 악플(악성 댓글) 때문에 정말 많이 힘들어했으니 언니를 위해서라도 더 이상의 무분별한 악플과 추측성 글은 삼가주셨으면 한다”라며 “가족들도 정말 많이 힘들어하고 있다”고 말했다.
끝으로 박소은의 동생은 “지금까지 소은이 언니 사랑해 주시고 챙겨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하다”면서 “방송국은 3일뒤에 삭제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박소은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