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사표' 나나, ♥부터 브이까지 "러블리 구세라" [Oh!쎈 컷]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0.07.14 09: 24

배우 나나가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드라마 ‘출사표’ 촬영 현장에 밝은 기운을 불어넣었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14일 나나의 KBS2 수목드라마 KBS2 수목드라마 ‘하라는 취업은 안하고 출사표’(이하 ‘출사표’)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촬영에 임하는 나나의 다양한 매력이 담겨 눈길을 끈다. 나나는 촬영 중간 틈틈이 카메라를 향해 해맑은 미소와 깜찍한 손 하트, 브이(V) 포즈를 취하며 보기만 해도 미소가 지어지는 상큼한 매력을 발산했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프레임미디어 제공

나나는 매회 놀라운 열연을 펼치고 있듯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서자 역할에 완벽 몰입하는 프로페셔널한 면모로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남다른 연기 열정을 고스란히 전해 감탄을 자아냈다.
나나가 출연 중인 드라마 ‘출사표’는 취업 대신 출마를 선택한 취준생 구세라(나나)와 좌천당한 엘리트 사무관 서공명(박성훈)이 불량 정치인들을 응징하는 오피스 로맨스 코미디다. 나나는 극 중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고 할말은 꼭 해야 하는 저돌적이고 솔직한 구세라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특히 나나는 구세라의 능청스러우면서도 통쾌한 한 방을 안기는 사이다 면모를 완벽 소화해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이에 구세라와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주고 있는 나나가 앞으로 보여줄 무궁무진한 매력에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KBS2 수목드라마 ‘출사표’는 매주 수, 목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