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이티즈(ATEEZ)가 컴백 예열을 이어가고 있다.
에이티즈는 14일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1(ZERO : FEVER part.1)’의 타이틀 이미지와 함께 인스트루멘톨(Instrumental) 미리듣기를 공개했다.
앞서 에이티즈는 ‘제로 : 피버 파트1’의 활동곡을 정하기 위한 투표 소식을 알렸다. 두 후보곡의 제목은 각각 ‘인셉션(Inception)’과 ‘땡스(THANXX)’로, 이날 공개된 타이틀 이미지와 인스트루멘톨 미리듣기는 콘텐츠만 오픈됐다.
첫 번째로 공개된 이미지에는 블랙과 화이트가 믹스앤매치 된 스쿨룩 풍의 의상을 입고, 타이와 가죽 끈 등으로 포인트를 준 에이티즈가 일렬로 서서 차가운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해당 콘셉트 곡의 인스트루멘톨 미리듣기 화면에서는 ‘갈증, 갈망, 심장의 두근거림, 내 안에 작은 떨림이 일으킨 이 모든 것의 시작. 각자의 꿈을 만난 그 첫 순간. 우리는 이 순간을 위해 살아온 것 같았다. 그러나 환희의 순간은 한여름 밤의 꿈처럼 사라졌다’라는 문구가 눈길을 끈다.
두 번째 이미지 속 에이티즈는 다양한 컬러와 패턴을 가진 의상은 물론, 힙한 디자인의 선글라스와 고글, 헤어밴드 등 패션 소품들을 착용하고 미소를 짓기도 하며 자유분방한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어딘가에 속박된 듯한 첫 번째 이미지와는 상반된 느낌이 대비를 이룬다.
함께 공개된 미리듣기 화면에는 ‘어른들은 늘 과거를 이야기한다. 하지만 그들의 빛났던 순간이, 그 별이 우리에겐 보이지 않는다. 우리는 함께 걸어 밤하늘에 길을 내고, 우리가 원하는 곳에 서서 빛나고 싶다’는 내용이 새겨져있다.
팬들은 활동곡 투표에 대한 토론을 벌이고 있다. 관련 사이트가 오픈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이미 동시접속자 수 2만 명을 돌파하며 어느 때보다 에이티즈의 새 활동에 대한 기대감과 응원이 폭발적이다.
에이티즈는 오는 29일 오후6시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1’의 발매를 앞두고 온라인으로 팬들의 참여를 통한 활동곡 투표를 진행 중이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KQ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