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의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이 광고주로부터 협찬을 받고도 마치 직접 구매해 써본 것처럼 방송한 것에 대해 “재발하지 않도록 주의하겠다”고 사과했다.
‘슈스스TV’ 측은 15일 오후 공식 입장문을 내고 “확인한 결과 일부 콘텐츠에서 광고를 받았다는 PPL 표기가 누락된 것을 확인했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날 앞서 한혜연의 ‘슈스스TV’가 과장 광고 및 PPL 표기 누락을 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이에 곧바로 사과문을 발표한 것이다.
다만 ‘슈스스TV’ 측은 “유료 광고 표기를 기본 원칙으로 제작해왔다”며 “즉시 ‘유료 광고 포함’ 문구를 표기할 예정이며 앞으로 철저한 제작 검증 시스템을 통해 재발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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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슈스스TV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