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두준, 데뷔 12년만 첫 솔로 앨범 스케줄 플랜 공개..컴백 카운트다운 [공식]
OSEN 심언경 기자
발행 2020.07.16 08: 44

가수 윤두준이 데뷔 12년 만에 첫 솔로 앨범을 발매한다.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16일 0시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윤두준의 첫 솔로 앨범 'Daybreak'의 스케줄 플랜 이미지를 공개했다.
스케줄 플랜에 따르면, 윤두준은 17일 0시부터 27일 0시까지 앨범 프리뷰, 콘셉트 포토,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스케줄 플랜과 함께 공개된 윤두준의 모습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앨범명 ‘Daybreak'를 뜻하는 새벽녘 계단에 앉아 음료를 마시는 윤두준은 흑발과 올블랙 패션으로 더욱 짙어진 남성미를 과시한다.
윤두준의 솔로 앨범 발매 소식에 팬들의 반응은 매우 뜨겁다. 데뷔 12년 만에 선보이는 그의 첫 솔로 앨범이자 군 제대 후 가수로서 보이는 첫 행보라서 의미가 깊기 때문.
특히 윤두준은 최근 라이브 방송을 통해 “직접적인 위로가 아닌 내가 가지고 있는 고민들이나 생각들이 '너만 가지고 있는 게 아니다'라며 간접적인 위로가 담긴 앨범”이라고 설명해 신보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한편, 윤두준의 첫 솔로 앨범 'Daybreak'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어라운드어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