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리스트 최초 웹툰 원작 드라마 ‘만찢남녀(극본 최요지, 연출 왕혜령)’에서 김도연에게 고백하는 최현욱의 모습이 포착됐다.
회를 거듭할수록 쫄깃한 전개와 설레는 로맨스로 화제몰이중인 ‘만찢남녀’에서 김도연(한선녀 역)이 츤데레 남사친 최현욱(노예준 역)에게 촬영 현장에서 고백을 받게 되는 것.
이번 주 방송에서는 한선녀(김도연 분)를 짝사랑하던 노예준(최현욱 분)이 당당하게 고백을 하며 보는 이들의 심장까지 제대로 저격할 것을 예고했다. 이에 그동안 츤데레 매력을 선보였던 노예준의 돌직구 고백과 함께 커플 탄생 분위기가 포착돼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무한대로 증폭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떠오르는 신인 배우인 노예준이 무슨 연유로 한선녀에게 촬영 현장에서 고백을 하게 된 것인지 궁금증을 더하는 상황. 그 누구도 예상치 못한 상황에 한선녀는 과연 어떤 대답을 할지에도 구미를 자극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방송 말미 만찢남 천남욱(김민규 분)이 만화책과 현실을 오가는 비밀을 알아낸 만큼 본격화되었던 삼각 로맨스가 어떤 방향으로 흘러가게 될지 역시 놓쳐선 안 될 관전 포인트다.
‘만찢남녀’ 7, 8화는 오늘과 일요일 오후 7시 플레이리스트 유튜브 채널에서 방영된다. 같은 날 네이버 시리즈온에서는 ‘만찢남녀’ 8, 9화 선공개 감상이 가능하며, MBC 드라마넷에서는 오는 7월 17일(금) 오후 5시 3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끝)
/misskim321@osen.co.kr
[사진] 플레이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