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찢고 나왔다"…스트레이키즈, '헬로 스트레인저' MV 공개 [종합]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0.07.17 00: 19

그룹 스트레이키즈가 ‘만찢남녀’ OST ‘헬로 스트레이저’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17일 유튜브 ‘뮤플리’ 채널에는 ‘스트레이키즈-Hello Stranger MV’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업로드됐다.
스트레이키즈는 최근 ‘만찢남녀’ OST 합류 소식을 전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회를 거듭할수록 뜨거운 화제몰이 중인 ‘만찢남녀’ OST에는 스트레이키즈는 물론, 싱어송라이터 신아린 등이 참여해 OST 맛집으로 기대를 높였다.

유튜브 영상 캡처

3분 30초 가량의 ‘헬로 스트레인저’ 뮤직비디오에는 스트레이키즈의 자유분방한 모습이 담겼다. 스트레이키즈 멤버들은 화려한 조명을 받으며 카메라 앞에 섰고, 가사에 맞춰 표정을 짓고 손동작을 하면서 몰입도를 높였다.
듣자마자 하이틴 드라마 속 주인공에 빙의되는 느낌을 자아내는 스트레이키즈의 곡은 ‘만찢남녀’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고 있어 귀를 사로잡는다.
‘만찢남녀’는 얼굴도 이름도 만화 속 여주인공과 똑같지만 성격은 정반대인 '한선녀'. 그런 한선녀 앞에 만화책 속에서 튀어나온 진짜 만찢남 '천남욱'이 나타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로맨스를 그렸다. 위키미키 김도연, 김민규, 최현욱, 한지효, 임보라 등이 출연 중이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