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7일, 금) 밤 10시 50분 방송되는 tvN '달나라 공약이행 프로젝트 1탄 자급자족 초고속 합숙 라이프 삼시네세끼(연출 나영석, 신효정/이하 '삼시네세끼')' 9회에서는 협동심이 최고 레벨에 달한 젝스키스 은지원, 이재진, 김재덕, 장수원의 마지막 밤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마지막 저녁 식사로 "정선에선 양식이다"라며 스테이크와 알리오 올리오, 비빔 파스타를 준비한다. 합숙 마지막 날 밤의 끼니답게 지금까지와는 클래스가 다른 풍성하고 고급스러운 메뉴들이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젝스키스의 23주년을 축하하며"라는 리더 은지원의 건배사로 시작한 이들의 저녁 식사 먹방은 오늘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간식을 걸고 깜짝 미니게임이 진행된다. 이제까지는 '삼시네세끼'에 등장하지 않았던 미니게임으로 색다른 재미를 더할 예정.
본 방송 후 '채널 십오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풀버전에서는 저녁 메뉴를 따기 위한 과정이 공개된다. 화려한 최후의 만찬을 위해 나영석 PD와의 게임 대결에 나서는 것. 이번 게임은 변형된 제기차기로 남다른 협동심을 요구, 네 사람이 한 마음으로 임해야 한다. 생각보다 어려운 게임에 멤버들은 계속해서 재대결 기회를 얻기 위해 신발부터 각종 개인 소지품까지 걸었다는 후문. 게임의 과정과 결과는 오늘 공개되는 9회 풀버전에서 확인 할 수 있다.
tvN '달나라 공약이행 프로젝트 1탄 자급자족 초고속 합숙 라이프 삼시네세끼'는 데뷔 23주년을 맞은 젝스키스가 삼시 세끼를 해 먹는 과정을 담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밤 10시 50분 방송된다. 5분 방송 이후 유튜브 '채널 십오야'를 통해 풀버전을 시청할 수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tvN '삼시네세끼'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