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소녀주의보 구슬이 위라이크(WeLike)의 뷰티 예능 콘텐츠 ‘배틀 코덕쇼’에 출연한다.
소속사 뿌리엔터테인먼트는 “소녀주의보가 구슬이 배틀 코덕쇼에 출연해 아이돌간의 뷰티 대결을 펼친 예정이다.”라고 17일 밝혔다.
K-POP의 화려한 창작 안무로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소녀주의보 구슬은 춤을 넘어서 전 세계 많은 여성들에게 그녀만의 뷰티 노하우뿐만 아니라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새로운 '뷰티 아이콘'으로 떠오르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이번 걸그룹 라인업 에는 소녀주의보 '구슬', 핑크판타지 '시아', 퍼플백 '여울', 엘리스 '벨라' 등 라이징 아이돌 스타들이 출동해 각양각색의 매력과 자신들만의 뷰티 팁을 선보일 예정이다.
위라이크 관계자는 “배틀코덕쇼:세번째배틀”은 지금 가장 주목받고 있는 신예 걸그룹 코덕들의 배틀로 첫 방송 전부터 SNS 채널에서 뜨거운 기대를 받고 있다”며 “K팝을 이끌 걸그룹이 직접 선보이는 새로운 메이크업 팁과 걸그룹 대선배이자 메인 MC인 전효성과의 환상적인 입담 케미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뷰티 예능 '배틀 코덕쇼-세번째 배틀'은 오늘 17일(금) 밤 10시 첫 방송된다. 또 위라이크 유튜브 채널에서 출연자 미션 VCR 풀버전과 다양한 뷰티팁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소녀주의보의 지성, 슬비, 구슬은 뿌리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하고 3인으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뿌리엔터테인먼트